여기 이름 없는 사람들이 있다.
아무 대가 없이 누구나 불러도 되는 노래를 만들어 부른 사람들이 있다.
그들이 노래하는 대상은 오직 한 분, 바로 주님이다.
그들은 주님을 찬양했다.
이름 하여 ‘ 찬양하는 사람들’

1985년 극동방송 복음성가 대회 출신들이 모여 그 사랑, 참사랑, 호흡이 있는 자마다, 늘 언제나 늘 가까이, 오 할렐루야 등 수많은 명곡을 남기고 이후 수차례의 공채를 거쳐 주님의 모습은, 주님의 사랑, 소풍, 푸른 감람나무 등 변함없는 고백으로 한 세대라는 세월을 거쳐 성장한 찬양하는 사람들, 그들이 2016년도 응답하라 찬양하는 사람들 콘서트 이후 모두 다시 함께 만나 다음달 (4월19일 목요일)에 함께 미니콘서트로 노래하고 함께 찬양한다.

이 콘서트는 대학로 엘림홀에서 열린다. 이 공연은 이 시대의 찬양하는 사람들 모두 초대하는 무료 공연이다.

하나님을 노래하고, 찬양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은 부담 없이 와서 함께 찬양하고, 옛 기억을 추억할 수 있는 최고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콘서트는 30년 만에 찬양하는 사람들 초창기 맴버인  이정림, 임미정,김명식, 정래욱(노아대표), 함은진(마커스),이기철(노아찬양인도) 등 전국 각 사역지에서 활발하게 사역하고 있는 전체 기수 맴버들이 함께한다.

우리는 모두 다 찬양하는 사람들입니다

찬양하는 사람들은
교회에서 많이 불려지고 있는 “그사랑” “호흡이 있는 자마다” “주님 내안에”등의 찬양을 부른 혼성그룹이다.
‘찬양하는 사람들의 대표곡으로는 <그사랑>, <참사랑>, <얼마나 아프실까> <호흡이 있는 자마다> <주님 사랑해요> <푸른 감람나무처럼> <사랑이란> 등이 있으며 4집 음반을 계기로 기수별로 새롭게 사역을 이어가고 있고 특별히 이번 BEST 앨범을 계기로 예전의 음악을 정리하고 앞으로 나가야할 방향성을 세우고자 하는 의도를 담고 있다.
1집 그사랑, 2집 주님 아시지요, 3집 하늘에 계신 아버지
4집 나 할수 있는 것, 5집 고백, 찬양하는 사람들 ‘Special BEST’

․대표곡
그사랑, 참사랑, 오 할렐루야, 호흡이 있는 자마다, 주님 사랑해요, 주님 내안에
드려요, 나 할수 있는 것, 사랑이란, 푸른 감람나무처럼 등 그외 다수…

감동후불제(무료입장)